본문 바로가기
Revodix Inc/레보딕스 소식

[2021레보딕스 사원 인터뷰] 마케팅팀 강민정 스탭

by Revodix marketing 2021. 7. 2.

안녕하세요, 오늘은 입사 올 6월 입사 1주년을 맞이한 마케팅팀 강민정 스탭의 인터뷰로 찾아뵙게 되었습니다!

안녕하세요! 강민정 스탭님 ^^ 먼저 입사 1주년 축하드립니다~

인터뷰에 앞서 간단한 자기소개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마케팅팀 강민정 스탭입니다!

현재 랩장비 마케팅을 담당하고 있고 최근 해외 메이커와의 커뮤니케이션 업무도 맡아 진행하고 있습니다.

얼마 전 입사 1주년을 맞이하게 되셨는데요! 소감 한마디 부탁드립니다!

입사하기 전 면접을 보러 왔던게 엊그제 같은데 벌써 1년이 되었네요 ㅎㅎ

시간이 참 빨라요! 입사 전 살던 곳이 워낙 먼 곳이였던지라 이사 후 적응하는데 시간이 좀 걸렸던 편인 것 같아요.

그래도 많은 분들께서 도와주신 덕분에 빠르게 적응할 수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아직도 부족한 면이 많지만 더 노력하고 배울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혹시 1년간 기억에 남는 일이나 에피소드가 있으실까요?

작년 제가 맡아서 제작하던 종이 홀더가 기억에 남습니다.

홀더의 모양, 내용, 재질, 제작 업체, 디자인까지 하나하나씩 결정되고 제작이 완료되면서 큰 뿌듯함을 느꼈어요.

특별한 취미가 있으실까요?

예전부터 무언가 만드는 것을 좋아했습니다.

한동안 뜨개질에 푹 빠져 있었던 적도 있었어요.

집중하기 시작하면 잡생각이 사라지면서 스트레스가 해소되는 느낌입니다!

지금은 미국드라마나 영화를 즐겨 보고 있어요.

마지막으로 레보딕스 직원들께 한마디 부탁드립니다!

레보딕스 가족 여러분!

덕분에 잘 적응하고 지내고 있습니다.ㅎㅎ

많은 도움 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도 회사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레보딕스

#레보딕스사원

#레보딕스마케팅

#레보딕스마케팅팀

사업자 정보 표시
레보딕스㈜ | 신종훈 | 경기도 하남시 조정대로 150 하남지식산업센터 아이테코 334호 | 사업자 등록번호 : 206-86-21780 | TEL : 031-790-1907 | Mail : sales@revodix.co.kr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