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nsumable/글러브 & 마스크 & 멸균파우치

[Medicom] 안전 그리고 위생을 위한 Mask / 레보딕스(주)

by Revodix marketing 2019. 11. 22.

 

안녕하세요~ 레보딕스입니다 :)

 

혹시 실험을 하시다가 악취를 맡거나 불순물이 튀는 등의 경험을 하신 적이 있으신가요?

물론 보안경을 착용하면 자칫 큰 사고로 이어지는 것을 방지할 수 있지만,

어디까지나 눈만을 보호해주는 보호구이기 때문에,

눈을 제외한 다른 부분들은 보호할 수 없다는 것이 보안경의 단점입니다.

 

이 때 필요한 것이 바로 마스크입니다!

마스크는 불순물이 튀는 것을 방지하여 안전한 실험을 할 수 있게 도와주는 제품입니다.

 그럼 마스크를 소개해드리기 전에, 먼저 해당 제품을 취급하는 메이커에 대해 설명드릴게요~

 

1988년 캐나다에 설립되어 전세계 95개국에

감염관리 용품을 전문적으로 생산, 유통하고 있는 감염관리 제품 전문기업입니다.

특히, 메디컴은 ISO, FDA, CD, EN, ASTM 등 국제적인 기준을 충족하는 제품을 생산하고 있으며

저희 레보딕스는 2018년 상반기부터 메디컴 제품을 취급하고 있습니다.

 

종류가 다양하고 제품별 특성이 달라 실험 및 개인별 특성에 맞게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많은 유저분들께서 꾸준히 찾아주시는 메이커 중 하나랍니다.

이 점은 지난 포스팅 주제였던 글러브에 국한되지 않고 생산되는 모든 제품들에 해당한다는 점이

특장점 중에 특장점이랍니다.

 

그럼,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인 Mask에는 어떤 종류와 특성이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메디컴 마스크의 종류에는 여러가지가 있는데, 저희 레보딕스에서 취급하고 있는 제품 중

대표적인 것은 바로 ‘Premier Earloop Mask’입니다.

Earloop Mask는 마스크를 매일 착용해야 하는 사용자에게 매우 적합한 제품이며,

부직포 재질로 필터와 주름형태로 제작되어 액체 투과방지 및 교차감염에도 예방이 가능합니다.

뿐만 아니라 우수한 방수성으로 보호력이 탁월하고 이어밴드의 당김이 없어 착용감 또한 뛰어나답니다.

 

이러한 장점들을 바탕으로 하여 주로 치과나 실험실 등에서 사용되고 있습니다.

마스크의 색상은 제품의 성능과 무관하며, 구성은 벌크형식으로 50 pcs/Box입니다.

이러한 부분을 보완해 개별포장이 되어있는 제품을 출시했는데, 

바로 이 제품이 ‘Individual Earloop Mask Pack’ 입니다.

6 pcs/pack,  1팩이 10개짜리로 된 것이 1BOX 이며 한 팩당 색은 모두 다르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제품의 성능 및 특징은 위에서 설명드린 Earloop Mask와 같답니다.

 

사람마다 피부타입과 민감성 정도가 달라 같은 마스크를 동일하게 착용하실 수는 없는데,

이 때 사용할 수 있는 게 바로 위 사진속 제품, Premier Plus Sof-Skin Earloop Mask’입니다.

 

주로 민감성 피부를 가지신 분들이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며,

부드럽고 가벼운 소재로 제작되어 흡기성과 작은 얼굴에 착용하기가 적합합니다.

개별 포장되어있어 위생적이고, 외출시 휴대용으로도 간편하게 착용이 가능하답니다.

 

여러분의 안전과 위생을 책임지는 중요 실험용품중 하나인 Mask! (마스크)

이렇게 마스크에 대해 알아보았는데, 어떠셨나요?

더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다면 아래 연락처 혹은 레보딕스 카카오톡으로 연락주세요.

 

더욱 자세한 상담으로 도와드리겠습니다.

http://www.revodix.co.kr/

사업자 정보 표시
레보딕스㈜ | 신종훈 | 경기도 하남시 조정대로 150 하남지식산업센터 아이테코 334호 | 사업자 등록번호 : 206-86-21780 | TEL : 031-790-1907 | Mail : sales@revodix.co.kr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