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nsumable/튜빙 & 피팅 & 시린지

[IDEX] Best seller TOP 10 ! / 레보딕스(주)

by Revodix marketing 2020. 3. 10.

안녕하세요~ 레보딕스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IDEX사 UPCHURCH 제품  2019년 상반기 기준 판매량이 많은제품 Best 10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포스팅에 앞서 데이터를 살펴보니 공통적으로 피팅제품 (Nut , Ferrule)
제품이 판매량에서 상위권에 위치해 있는것을 발견할 수 있었습니다.

 

‘다른사람들은 어떤 피팅을 일반적으로 많이 사용하는가’ 하는 질문을 굉장히 많이 받곤 하는데요.
이번 포스팅을 보시면 궁금증이 조금이나마 해소되는 시간이 되실 것 같습니다.

10위를 차지한 제품부터 1위를 차지한 제품 순서로 안내해드리고자 하는데요.
한번 살펴볼까요 ?


Top 10


P-363R

2.0mm tubing에 사용하게 되는 ferrule 이 10위를 차지했습니다 !
ETFE(Tefzel) 소재로 내화학성이 뛰어난 것이 특징이며
M6 port, 1/4-28 port 두가지 nut에 모두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part number에서도 알 수 있듯이 Red컬러입니다.

 

 

Top 9


LT-115

9위는 Super flangeless 타입의 Nut가 차지했는데요.
일반적인 Nut보다 길이가 짧고 , 1/16 “ . 1/32” 외경의 튜빙 , 1/4-28 port에 사용하시는 PEEK 재질의 Nut 입니다.
소개시켜드리는 제품은 natural 컬러로 다른 색상도 준비되어있으니
레보딕스로 연락주시면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Top 8


F-195

다음은 SealTight™ 타입의 피팅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재질은 PEEK로 , 사진에는 포함되지 않았지만 F-192라는 part number를 가진
coned 타입의 ferrule이 포함되어있으며 leak 걱정에서 자유로우실 수 있도록 꽉 ! 맞물려 주는 역할을 합니다.
1/16” OD tubing에 맞게 설계되어있으며 coned type의 ferrule이 들어가는 만큼 높은 압력에서도 잘 견딥니다.

 

 

Top 7

P-301

P-301은 Derlin 재질에 , Flat-bottom type의 nut로 1/4-28 나사산의 port에 사용 가능한 제품입니다.
적용분야나 환경에 따라 다르지만 ‘일반’ 적으로 제일 많이 사용하시는 nut 로 1/8” OD tubing에 적합하게
제작된 제품입니다. 재질 특성상 상대적으로 다른 재질의 Fitting 보다는 저렴한 부분이 강점입니다.

 

 

Top 6

P-203

위 제품 역시 Derlin 재질로 1/4-28 Flat-bottom port에 사용한다는 점은 동일하지만
1/16” 튜빙에 사용하시기 적합한 제품으로 지금까지 소개해드린 제품과는
다르게 흰색 컬러가 특징입니다.

 

 

Top 5



P-331

다음은 Super Flangeless type 의 PEEK nut입니다. 앞서 소개해드린 LT-115와 컬러 와 나사산
자체는 동일하지만 1/8” OD tubing 에 사용하며 short 타입이 아닌 일반적인 길이를 가진 Nut입니다.

 

 

Top 4



P-359

이번에 소개해드릴 제품도 Ferrule 입니다. 1/8” OD tubing용이며 ETFE(Tefzel)소재로
앞서 소개해드린 ferrule과는 모양에서 약간의 차이를 보이는데요.
Super Flangeless , Flat-bottom 타입이기 때문에 Coned 타입과 모양에서 차이를 보이고있으며

Stainless steel 재질의 lock ring이 포함 되어있어 상대적으로 높은 압력에도 견딜 수 있으며
진동이나 튜브가 꼬일 때 에도 피팅이 빠지는 것을 방지해주는 역할을 합니다.

 

 

Top 3


P-259

이번에 소개해드릴 제품 역시 P-359와 사이즈 제외 동일한 제품으로 1/16 “ OD tubing용입니다.
사진에서 보이는것과 같이 lock ring을 체결 하실 때 에도 방향에 주의해서 체결해 주셔야 합니다.

 

 

Top 2



P-200

어느덧 Top 2 순서가 되었습니다 ! 이제품 역시1/16” OD tubing , 1/4-28 port에 맞는 nut와 함께
‘일반적’으로 짝꿍처럼 따라다니는 ferrule 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Tefzel(ETFE) 소재에도 불구하고 상대적으로 경제적인 가격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위와 같은 특성 때문에 Fitting이 낯선 분들 중 1/16” OD tubing 을 사용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리는 ferrule 입니다.

 

 

Top 1

P-300

레보딕스에서 상반기동안 제일 큰 사랑을 받은 ferrule 입니다.
ETFE 소재로 내화학성이 굉장히 뛰어나며 1/4-28 Flat-Bottom port에 맞게 제작되었습니다.
다른 특성들은 2위 P-200 제품과 유사하나 이 제품은 1/8” OD tubing에 적합한 사이즈로 제작되었습니다.
모양 자체는 간단해 보이지만 기능성은 뛰어난 제품으로 P-200과 마찬가지로 경제적인 제품입니다.

P-300을 끝으로 이렇게 2019년 상반기 판매량이 많은 제품들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

 

 

하반기에 Top 10의 자리를 차지하는 제품은 어떤 제품이 될 지 궁금해집니다 😊

포스팅 하는 제품 이외에도 사용하시는 환경에따라 , 액체에따라 , 상황에 따라 맞는 피팅과 튜빙으로 구성해 사용하실 수 있도록 상담과 추천 해드리고 있으니 주저하지 마시고 연락주시기 바라겠습니다.

 

질의 사항이 있으신 경우에는
아래 연락처 혹은 레보딕스 카카오톡으로 연락주시면 더욱 자세한 상담으로
여러분의 궁금증이 해소되실때까지 도와드리겠습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레보딕스㈜ | 신종훈 | 경기도 하남시 조정대로 150 하남지식산업센터 아이테코 334호 | 사업자 등록번호 : 206-86-21780 | TEL : 031-790-1907 | Mail : sales@revodix.co.kr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