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ab Equipment/AVIDITY 물장치

[Avidity 어비디티] 1차수/3차수 초순수 증류수 제조장치 카스카다(Cascada)를 선택해야 하는 이유 - 실험실 연구장비 전문 레보딕스(주)

by Revodix marketing 2020. 11. 13.



안녕하세요, 오늘은 실험실에서 꼭 필요한 초순수 제조장치 Cascada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먼저, Cascada가 미국의 Avidity 사로 인수된 건 기억하고 계시죠?

#avidity

#어비디티

#초순수제조장치

#labwater

#cascada

#1차수

#3차수

#초순수제조장치

#초순수

#초순수제조기

#초순수장치

#초순수설비

#순수초순수제조장치

#초순수제조

#초순수기

#순수제조장치

#증류수제조장치

#순수장치

#3차증류수

#순수제조기

#순수설비

#정제수제조장치

[지난 블로그 글 보기]

오늘은 왜 Cascada가 초순수 제조장치의 리더인지 설명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초순수 제조장치 카스카다(Cascada)

Avidity

1. 직관적인 Display

1) Operating screen: 화면을 통해 다양한 작동 정보를 한 눈에 쉽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메인 Display]

화면을 통해 생산되는 수질 데이터를 직관적으로 확인하실 수 있는데요. 전도도, 총 유기탄소(TOC), 온도 및 분주 속도등이 화면에 표시됩니다.

또한 탱크의 수위도 손쉽게 확인하실 수 있으며, 에러가 발생할 경우 컬러(빨간색, 황색, 파란색) 및 점멸 표시가 뜨며 이를 통해 시스템의 작동 이상 및 점검이 필요할 경우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2. 터치방식의 스크린

그리고 가장 큰 장점은 터치 방식의 스크린을 가지고 있어, 스마트폰을 조작하듯 누구나 쉽게 장비를 조작할 수 있다는 점 입니다.



[필터 교체 전/후]



[필터 교체 전/후]

3. 뛰어난 성능

Cascada 가 가지고 있는 또 다른 장점은 뛰어난 성능입니다.

장점을 하나하나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통합형 누수방지 센서 기본 장착

통합형 누수방지 센서는 시스템 내부에 장착되며, 장착위치로부터 1mm 이내의 누수를 탐지합니다

정기적 필터 교체 알람

자외선 살균 기술

TOC 모니터링 기능

옵션으로 제공하는 TOC monitoring 기능은 실시간으로 정확한 수치를 제공합니다.

자동 세척 기능을 갖춘 Reservoir

- 본체를 통한 탱크 내 자외선 살균 시간, 저장수 재순환 및 생산 수질, 저장 유량 모니터링 및 관리

- Vent filter를 통한 CO₂, 입자, 박테리아 및 휘발성 유기화합물 등 외부 환경적오염원 제거

- 추가적인 2단계 저장 유량 감지 방식 도입으로 저장 유량의 위험 단계 초과방지 (10% 및 110% 유량 감지)

Integrated Reverse Osmosis Technologies

- 특허를 취득한 2단계 역삼투 기술은 보다 개선된 수질 구현 및 안정적인 수질을 유지합니다. 1,500 μs/cm의 수돗물을 사용하는 경우 일반적으로 생산수의 수질은 5 μs/cm의 전도도를 구현합니다.

- 개선된 역삼투 정제 방식은 최대 99%의 이온을 제거합니다.이를 통해 final filter의 수명을 연장 합니다.

Integrated Pre-Treatment Module

- 유입 수의 압력 및 유량 모니터링 등 통합 관리 기반의 최적의 시스템 운용. 추가 가압 펌프 장착 가능

- 3.2인치 컬러 디스플레이를 통한 각 구성 요소의 작동 상태 표시유입 수의 상태에 따른 카트리지 선택: Silt Density Index (SDI) ┃ Chlorine ┃ Bacterial

- 간편한 카트리지 교체

- 전처리 모듈 내부에 추가로 누수 센서를 장착하여 장착위치로부터 1mm 이내의 물을 감지

  


지금까지 Cascada의 특장점에 대해 소개해 드렸습니다.

저희 레보딕스㈜는 25년 동안 다양한 장비를 취급해 오고 있습니다.

그에 따른 노하우와 기술력은 국내 LAB 제품 판매회사 중 단연 최고라고 자부할 수 있습니다.

앞으로도 다양한 시장에서 우리의 성공 경험을 바탕으로 모든 고객 니즈를 만족시킬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는 레보딕스㈜가 되겠습니다.


#레보딕스

#revodix

#실험실장비

#연구실장비

#실험실장비전문

#연구실장비전문

#실험장비

#연구장비

#실험장비전문

#연구장비전문

제품에 대해 문의 있으신 경우에는, 아래 연락처 혹은 레보딕스 카카오톡으로 연락 주시면

더욱 자세한 상담으로 여러분의 궁금점이 풀릴때까지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레보딕스㈜ | 신종훈 | 경기도 하남시 조정대로 150 하남지식산업센터 아이테코 334호 | 사업자 등록번호 : 206-86-21780 | TEL : 031-790-1907 | Mail : sales@revodix.co.kr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