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0515

[PRO Scientific] 멀티 시료 자동 균질기 DPS-20 / 레보딕스㈜ 안녕하세요 레보딕스입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포스팅은 PRO Scientific사 멀티 시료 자동 균질기 DPS-20 제품입니다~ 저희 레보딕스㈜와 지난 2014년, Pittcon에서의 만남을 시작으로 지금까지 인연을 이어오고 있는PRO Scientific사는 1994년도에 설립된 미국에 위치한 기업입니다. PRO Scientific사는 우수한 품질의 Homogenizing, Shaking, Mixing, Stirring Equipment를 생산하고 있으며 모든 균질기 제품의 Motor Unit 및 Generator에 2년 Warranty를 보장하고 있어 고객분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먼저, 균질기(Homogenizer)에 대해 간단히 설명 드리면 분쇄기의 일종으로 기계적으로 조직이나 세포를 파.. 2019. 5. 29.
[LabSmith] 국내에는 없는 전혀 새로운 방식의 Microfluidic Automatic System! /레보딕스(주) 안녕하세요~ 레보딕스㈜입니다. 오늘은 LabSmith사의 uProcess System (Microfluidic Automatic System)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LabSmith사의 uProcess System는 미세유체 자동 이송시스템입니다. 보통 Microfluidic 관련 실험을 할 경우 (EX : Lab-on-a-chip) 실험에 필요한 시린지 펌프, 튜빙, 커넥터, 밸브등 구성품들을 따로 구매하셔야 하는데요~ LabSmith사는 기존에 없었던 전혀 새로운 방식!으로 Microfluidic 이송에 관련된 전 제품을 SET로 구성하여 제공하고 있습니다. 액체 이송과 과정을 자동으로 제어 가능 System을 구성하기 위한 획기적인 소프트웨어 제공 정압, 정속의 흐름 빠르고, 간편한 자동화 구도 구.. 2019. 5. 29.
[사원 인터뷰] 마케팅팀 심장보 스탭 Q1. 간단한 자기소개를 부탁 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레보딕스 마케팅팀의 심장보 스탭입니다. 저는 2019년 2월 25일에 입사했으며, 마케팅팀에서 김승주 매니저를 도와 무역업무 (해외 구매, 수입 통관) 및 해외메이커관리 (해외 메이커와의 문의 답변) 업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모든 영업팀 분들이 보다 수월하게 업무를 진행할 수 있도록 지원을 하고 있지요.. 아직 업무를 배우고 있는 단계라.. 많이 부족하지만 잘 부탁 드립니다! Q2. 스탭님에게 레보딕스는 어떤 회사인가요? 블로그에 방문해 주시는 많은 분들에게 레보딕스에 대해 소개해주세요! 여러 회사경험이 없이.. 저에게는 레보딕스가 첫 직장이기 때문에 제가 다른회사와 레보딕스를 비교하는 것은 조금 못 미더운 부분이 있겠지만, 제 생각엔 레보딕스.. 2019. 5. 28.
[LSS] 화관법 대응 완벽 솔루션 “안전 캐비닛” / 레보딕스㈜ 안녕하세요 레보딕스입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포스팅은 LSS사 안전 캐비닛 (Safety Cabinet) 제품입니다~ 국내 유해화학물질 관련 법규에 따르면, 안전 캐비닛은 화재 발생시 15분을 버틸 수 있어야 하며강화된 화관법 중 13조, 15조에는 유해화학물질의 종류가 다른 경우 혼합하여 보관, 저장을 금지하고 있습니다. 또한, 유해화학물질 취급시설과 인화성 액체 사이는 안전거리 유지 및 불연성 물체를 차열 재료로 하여 방호해야 합니다. 만약 이를 위반하게 되면 3년 이하의 징역 또는 5천만원 이하의 벌금이 부과하게 됩니다. 이러한 실험자의 안전관리와 규제에 완벽하게 대응할 수 있는 제품이 LSS사의 안전 캐비닛입니다. [인화성 물질 보관 안전 캐비닛] 화재 발생시 각 90분, 30분간 내부 온도 유지.. 2019. 5. 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