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0/03/0622

[FMI 에프엠아이] 대부분의 용도에 사용 가능한 다양한 재질의 FMI’s Pump Head - 정량펌프 전문 레보딕스(주) 안녕하세요~ 레보딕스㈜입니다. 오늘은 FMI사의 다양한 재질 종류의 Pump Head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FMI사는 올해 60주년을 맞은 미국 펌프 전문 제조업체입니다. 하이 클래스 등급의 Rotary Piston Pump (Valveless Metering Pump)를 생산하고 있으며 FMI사의 제품들은 높은 재현성(reproducibility)과 안정도(stability)를 자랑하며 전세계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습니다. FMI사의 Rotary Piston Pump는 타사의 일반 피스톤 펌프와 피스톤 운동 방식에서 차이점을 보입니다. 일반 피스톤 펌프는 피스톤이 상하 운동만 하지만, FMI사의 Rotary Piston Pump는 피스톤이 상하운동과 회전을 모두 시행하여 액체를 매우 정량적으로 토출합니.. 2020. 3. 6.
[Micropump] 기어픔프 주요 어플리케이션에 따른 장점! - 정량펌프 전문 레보딕스(주) 안녕하세요~ 레보딕스입니다J 오늘은 여러분께 Micropump 기어펌프의 주요 어플리케이션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주요 사용 어플리케이션에는 총 4가지가 있습니다. 순환(Circulation),주입(Dosing),측정(Metering),전달(Transfer)입니다. 첫번쨰로 순환(Circulation) 입니다. 순환 어플리케이션은 닫힌 회로에서의 유체의 흐름을 다루고 있습니다. 장기간에 걸쳐서 흐름이 유지될수 있게 펌프를 작동시키는 방식입니다. 기본적으로 해당 어플리 케이션에는 난방(heating), 냉방(cooling), 필터링(filtering), 혼합(mixing), 수화(hydrating), 디게싱(degassing) 그리고 제어 시스템이 있습니다. 두번째로 주입(Dosing) 입니다. 투.. 2020. 3. 6.
[Nabertherm] High-Temperature Chamber Furnace 를 소개합니다/ 레보딕스(주) 안녕하세요 레보딕스입니다.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Nabertherm에서 생산되는 Muffle furnace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합니다.Nebertherm은 1947년도에 설립되어 약 70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실험실 및 산업용 퍼니스를 전문으로 개발하고 생산하는 회사입니다. 이 중에서도 오늘 소개드릴 제품은 High-Temperature Chamber Furnace 입니다.제품의 특징은제품의 규격은 아래와 같으니 참고해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이제품외에도 레보딕스에는 다른 고온퍼니스가 있습니다첫번째 그림의 고온퍼니스는 자동 lift bottom엘리베이팅 장치를 이용하여 시편을 고온전기로 내의 장착이쉽게 이루어지도록 설계한 모델입니다.두번째 그림의 고온퍼니스는 퍼니스의 저울과 소프트 웨어를 접합을 .. 2020. 3. 6.
[MN] MN column을 소개합니다 / 레보딕스(주) 안녕하세요 레보딕스입니다.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MN사의 Column입니다. Chromatography column의 종류로는 HPLC, TLS, GC column이 있습니다. [ HPLC Column의 특징 ]극성~비극성 ION exchange, Sugar column 등 다양한 application에 적용 가능한 제품 보유순도가 높고 균일한 SIO2 구조완벽한 다공성 구형 실리카고온에서도 낮은 bleed를 나타냄극석, 비극성, 이온 교환 컬럼 등 다양한 실험에 적용HPLC분야에서 범용적으로 사용되는 제품 [ 대표제품 ]Nucleodur : Metal함유가 극소화된 고순도 B Silica를 사용한 컬럼(Silica of 3rd gerneration) 완전 구형 입자의 형태, 우수한 미세표면, 높은 압력.. 2020. 3.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