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0/03/0928

[FMI] CL1, CL2 CHLORITROL Valveless Hypochlorite Injection - 정량펌프 전문 레보딕스(주) 안녕하세요~ 레보딕스 블로그지기입니다 😊 오늘은 FMI사 펌프 제품 중 CL1, CL2 CHLORITROL Valveless Hypochlorite Injection에 대해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CL1, CL2 CHLORITROL Valveless Hypochlorite Injection는 식용수를 살균을 위해 차염소산나트륨을 정량으로 주입하는 곳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소개드릴 CL1, CL2 CHLORITROL Valveless Hypochlorite Injection의 특징은 다음과 같습니다 125PSI(6.9bar)라인에 대하여 프라이밍이 가능 VALVELESS 타입이지만 멈췄을 경우 낮은 에너지 소비 보호 케이스 및 벽 장착형 디자인으로 공간 절약 C100A 컨트롤러로 4-20MA로 아날로그.. 2020. 3. 9.
[PRO Scientific] 멀티 시료 자동 균질기 DPS-20 / 레보딕스㈜ 안녕하세요 레보딕스입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포스팅은 PRO Scientific사 멀티 시료 자동 균질기 DPS-20 제품입니다~저희 레보딕스㈜와 지난 2014년, Pittcon에서의 만남을 시작으로 지금까지 인연을 이어오고 있는PRO Scientific사는 1994년도에 설립된 미국에 위치한 기업입니다.PRO Scientific사는 우수한 품질의 Homogenizing, Shaking, Mixing, Stirring Equipment를 생산하고 있으며 모든 균질기 제품의 Motor Unit 및 Generator에 2년 Warranty를 보장하고 있어 고객분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먼저, 균질기(Homogenizer)에 대해 간단히 설명 드리면 분쇄기의 일종으로 기계적으로 조직이나 세포를 파괴하여.. 2020. 3. 9.
[PALL] Manifold & Funnel 제품 소개 / 레보딕스(주) 안녕하세요 레보딕스입니다.오늘은 Pall 메이커의 manifold 제품에 대해 소개하려고 합니다. 매니폴드는 효과적인 실험을 보다 청결하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상호 교환 가능한 아래 구성 요소 및 커플링 장치로 사용자의 다양한 실험방향이 용이합니다.매니폴드는 다루기 쉬운 구성 요소로 분리가 용이하여 세척이 쉽고, 대부분의 실험실 오토클레이브에 맞게 설계되어 있습니다.두배 용량을 실험할 때에는 더 큰 커플링 장치를 이용하면 됩니다.매니폴드는 (왼쪽, 오른쪽) 어느 방향이든 바꿔가며 사용 가능합니다.상세스펙은 다음 표와 같습니다. Manifold의 필수 액세서리인 Adapter는 사용하시는 funnel의 종류에 따라 달라집니다.Microfunnel을 사용하시고 계시다면 P/N: 4890제품을 추천드리며, S.. 2020. 3. 9.
[Rainbow]가성비 갑! 경제적인 바이알&캡! / 레보딕스(주) 안녕하세요 레보딕스 입니다. 지금까지는 연구실에서 Normal하게 사용하는 9-425 Screw, Crimp type만 소개해드렸는데요.이번에 포스팅 할 제품은 기본적으로 많이 사용하시는 9-425 (2ml) Vial&Cap 과 그 외 다른 규격의 Vial&Cap까지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레인보우 바이알의 특징부터 말씀드리자면 - 일반적으로 가장 많이 사용하는 규격이며 국제 규격에 적합합니다. - 나사 규격이 매우 정확하여 오토 샘플러가 바이알을 쉽고 정확하게 잡을 수 있습니다. - 모든 제품은 무균실에서 포장하므로 안전한 실험을 할 수 있습니다.- 인쇄 공정에 Pb, Cr 등의 중금속이 아닌 세라믹 인쇄 공정을 사용하여 유럽의 RoHs 규격을 충족합니다. Vial&Cap은 크게 3가지의 종류로 나누어지.. 2020. 3. 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