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0/0424

[Elma 엘마] 실험실/의료용/산업용 초음파세척기(ULTRASONICATOR) Elmasonic Easy - 레보딕스㈜ 여러분들은 초음파세척기로 무엇을 진행하시나요? 초자 세척? 묵은때를 벗길 때? 무엇을 녹일 때? 등등 생각보다 많은 곳에서 초음파 세척기를 사용합니다.만약 간단한 세척을 위해 초음파세척기를 사용하신다면 반드시 비싼 제품을 사용하실 필요가 없겠죠. 그 때 중요한 것이 무엇일까요? 내가 원할 때 사용하기 편하게 똑딱똑딱 사용이 가능하면 되겠죠. 오늘 저희 레보딕스(주)에서는 가장 사용하기 쉬운 라인의 Sonicator인 Elma-Elmasonic Easy(Analog)를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사진을 클릭하시면 elma사의 다양한 제품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먼저, Ultrasonicator를 만드는 회사가 어떤 회사인지 알아야 신뢰하고 구매를 하실 텐데요. Elma는독일에 위치한 기업으로 1948년에 .. 2020. 4. 29.
[Ohaus 오하우스] PH측정기/미터기 (Benchtop pH & Conductivity Meter) - 레보딕스(주) 안녕하세요 ~ 레보딕스(주)입니다!Ohaus사의 pH meter 를 소개하겠습니다~ 사진을 클릭하시면 ohaus사의 다양한 제품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ohaus#오하우스 #pHmeter#PH미터#PH미터기#피에이치미터 #PH측정기 #피에이치측정기#pH계#pH측정기#피에이취메타#탁상용ph미터#벤치탑ph미터#starter3100#starter3100ph pH MeterOhaus​ - Starter 3100 pH사진을 클릭하시면 ohaus사의 다양한 제품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특징● 자동 버퍼인식● 3 point 눈금 보정 가능● 자동/수동 온도 보상● 자동 버퍼 인식: 보정 데이터 저장, 에러 최소화● 가장 최근 눈금 보정 데이터 기록 원터치 불러오기● 자동 자가 진단: 사용자의 문제 해결에 도움주는 에.. 2020. 4. 28.
[TOMY 토미] 실험실/연구실용 대용량 고압증기멸균기 FLS-1000 + Gravity Autoclave SX-SERIES - 레보딕스(주) 안녕하세요~ 레보딕스입니다 :)오늘 소개해 드릴 장비는 TOMY 사의 100L급 대형 고압증기멸균기 FLS-1000 제품과저희 레보딕스(주)에서 가장 많이 판매되고 있는 고압증기멸균기 SX-SERIES 입니다하나하나 자세히 소개 드리겠습니다^^사진을 클릭하시면 TOMY사 의 다양한 제품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TOMY 제품을 직접 사용해 보신 고객님 들은 TOMY 제품의 가장 큰 장점이자 성능 중에 타사 제품 보다 수명이 5배 이상(평균 10년이상) 사용하고 계시며, 견고하고 우수한 제품이라고 칭찬해 주십니다.​​​#TOMY#토미#오토클레이브#멸균기#고압증기멸균기#대형멸균기#Autoclave#외산멸균기#실험실멸균기#연구실멸균기#100L멸균기#대형고압증기멸균기#미생물멸균기#배지멸균기#100리터멸균기#대용량멸.. 2020. 4. 27.
[MMM 엠엠엠] 연구실/실험실용 감압건조기 Vacuum Dry Oven - 레보딕스㈜ 사진을 클릭하시면 mmm사의 다양한 제품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레보딕스(주)입니다오늘은 MMM (made in Germany) 메이커의 감압건조기 제품에 대하여 소개해 드리겠습니다.감압건조기라 함은 대한민국 약전 일반시험법에 있는건조감량시험법을 원활히 수행하기 위하여 고안된 건조기의 한 종류입니다.대한약전 제 11개정에서는 건조감량시험법에 대하여 다음과 같이 기술하고 있습니다.건조감량시험법은 검체를 의약품각조에서 규정하는 조건으로 건조하여그 감량을 측정하는 방법이다.이 방법은 건조하였을 때 소실되는 검체 중의 수분,결정수의 전부 또는 일부 및 휘발성물질 등의 양을 측정하기 위하여 쓴다.의약품각조에, 예를 들면 1.0 % 이하(1 g, 105 ℃, 4 시간)라고 규정하는 것은 이 약 약 1 .. 2020. 4. 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