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1/0123

[소식:레보딕스] 본사의 새로운 사무실 인테리어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J 레보딕스입니다. 오늘은 저희 사무실의 새로운 인테리어를 소개드리려고 합니다! 저희 사무실 앞에 도착하시면 분위기가 화사하게 느껴지실텐데요~ 2020년 25주년 기념으로 변경된 로고가 환하게 빛나며 사무실 대문을 밝혀주고 있습니다. ​ 이렇게 밝게 빛나는 로고가 있는 벽면을 지나시면 투명한 문 뒤로 또 한번 저희 로고를 마주하실 수 있습니다! ​ 로고 옆에는 1995년부터 시작된 레보딕스㈜의 긴 역사를 보여주는 문구도 함께 기재되어 있습니다. ​ 문을 열고 통로를 따라 들어오시면 180° 달라진 사무실을 만나실 수 있습니다! 높은 천장과 새하얀 벽, 밝은 LED 등으로 시원하게 트여있는 느낌을 주는 사무실입니다. 업무공간 옆으로는 회의실과 접견실이 자리하고 있습니다^^ ​ 또한 사무실 한쪽 벽.. 2021. 1. 29.
강산에도 사용가능한 내화학성 외산 테프론 튜빙 (Teflon tubing)/PTFE 재질 호스 [BOLA 볼라:독일] – 실험실/연구용 장비 및 소모품 전문 레보딕스㈜ 여러분 안녕하세요~ 레보딕스㈜입니다~ 오늘은 독일 BOLA사의 테프론 튜빙에 대해 소개시켜 드리겠습니다. BOLA는 독일에 위치해 있으며, 테프론 실험기구 및 테프론 튜빙을 전문적으로 제조, 생산하고 있습니다. 제품의 신뢰성이란 원재료를 선택하는 순간부터 높은 품질을 의미합니다. BOLA는 최고의 품질을 제공하기 위해서, 고성능 플라스틱만을 원재료로 사용합니다. BOLA는 취급하는 모든 제품을 “직접 제조” 하며, 테스트를 거칩니다. 그렇기에 경제적인 가격으로 우수한 품질을 공급할 수 있습니다. 오늘 소개해 드릴 BOLA 테프론 튜빙 소개에 앞서, “테프론” 특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 테프론 (Teflon) 설명과 특징 테프론 (Teflon)은 미국 Dupont사의 등록 상표인 불소수지의 상품명이.. 2021. 1. 29.
가성비 좋은 투명/갈색 바이알(Vial&Cap), PTFE/PVDF 시린지필터(SYRINGE FILTER) [Rainbow 레인보우] - 실험용/연구실 소모품 전문 레보딕스(주) 안녕하세요, 레보딕스㈜ 입니다. 오늘은 Rainbow의 주력 상품인 바이알과 시린지 필터에 대해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 사진을 클릭하시면 rainbow사의 다양한 제품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레인보우 #rainbow ​ ​ ​ ​ ​ ​ ​ 바이알 (vial) Rainbow 먼저, 바이알에 대해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Rainbow의 모든 바이알은 Type I Borosilicate Glass를 사용하여 열 충격에 강합니다. 제품 공정과 포장이 클린룸안에서 이루워져 안전한 실험이 가능합니다. 또한, 인쇄 공정에 Pb, Cr 등의 중금속이 아닌 세라믹 인쇄 공정을 사용하여 유럽의 RoHs 규격을 충족합니다. Rainbow 바이알의 종류별 특징을 보자면 아래와 같습니다. ​ 사진을 클릭하시면 rainbow.. 2021. 1. 29.
[bmt 비엠티] 대용량 고압 증기 멸균기 (Large steam sterilizer) - 바이오/제약분야 기자재 장비 전문 레보딕스 (주) 안녕하세요 ~ 레보딕스입니다! ​ ​ 오늘은 MMM Group의 BMT사 제품인 대용량 고압증기 멸균기 STERIVAP® HP IL / UNISTERI® HP에 대해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 ​ ​ ​ #Autoclave #BMT #Largesteamsterilizer #Steamgenerator #STERIVAP #STERIVAPHP #고압증기멸균기 #고압증기식멸균기 #대형멸균기 #멸균기 #스팀제네레이터 #습열멸균 #오토클레이브 #증기멸균 ​ ​ 고압 증기 멸균기란? 밀폐된 용기 안에 멸균할 제품을 넣고 열을 가하는 방법을 통해 모든 종류의 세균뿐만 아니라 포자(spore) 까지도 완벽하게 사멸시켜 무균상태를 만들어 주는 제품입니다. 이러한 BMT사 멸균기는 제약, 바이오, 동물실험, 의료, 식품관.. 2021. 1. 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