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1/0326

미생물 실험 시료교차 오염방지 시료조제 균질기 스토마커(Stomacher) [IUL 아이유엘] - 화학연구실험 장비전문 레보딕스㈜ 안녕하세요 레보딕스입니다! 오늘은 IUL사의 스토마커(Stomacher)에 대해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제품 소개에 앞서 IUL사에 대해 간단히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IUL사는 1987년에 설립된 Spain에 위치한 미생물연구 분야 전문 기업으로 현재 전세계적으로 15,000명이상의 고객들을 보유하고 있으며 미생물 실험의 자동화 기기를 다양하게 취급하고 있습니다. ​ 미생물 실험의 개요의 첫 단계가 시료의 조제입니다. 실험을 실시하기 직전에 잘 균질화하고 실험 용액을 제조해야 합니다. 실험의 시작인 만큼 실험의 시료를 준비하고 균질화 하는 것이 아주 중요 합니다. ​ ​ ​ #IUL #아이유엘 #스토마커 #Stomacher #시료균질기 #균질기 #미생물균질 #미생물균질기 #미생물실험시료 #미생물시료 #미생.. 2021. 3. 30.
탁월한 온도 안정성의 치과용 덴탈 고온 퍼니스(Dental Furnace) 전기로 [Nabertherm 네버섬] - 의료용/산업용 기자재 전문 레보딕스(주) 안녕하세요 레보딕스입니다. 오늘은 Nabertherm社의 고온 퍼니스 중 하나인 치과용 퍼니스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 Nebertherm은 1947년도에 설립되어 약 70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실험실 및 산업용 퍼니스를 전문으로 개발하고 생산하는 회사입니다. ​ ​ ​ ​ Furnace(전기로)란? 전기로란 전기 에너지를 열 에너지로 변환시켜 고온에서 시료를 열처리 하는 장비를 의미합니다. ​ 간단하게 원리를 살펴볼까요? 제품 안에 위치한 저항체, 발열체로 전류를 흘려보내면, 이를 통해 열 에너지가 생성됩니다. 발생된 열은 전도, 대류 복사에 의해서 피가열물을 가열하는 원리 입니다. 좀더 이해하기 쉽게 그림으로 한번 볼까요? 전기로의 주요 핵심 요서는 발열체(히터)와 내화재(단열체)로 나뉘어 집니.. 2021. 3. 30.
저주파수 초음파세척기? 고주파수 초음파세척기? ultrasonics 고민 말고Elmasonic P [Elma 엘마] - 실험연구용 장비전문 레보딕스 안녕하세요, 레보딕스㈜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독일의 Elma사의 Sonicator인 Elmasonic P모델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 먼저, Elma사에 대해 설명을 드리자면 업력 약 70년의 클리닝 기술개발 및 Apllication을 위한 연구소를 보유하고 있고 클리닝 분야뿐만 아니라 다양한 제품들을 생산하고 있는 기업입니다. ​ ​ #엘마 #elma #ultrasonics #초음파세척기 #연구초음파세척기 #실험초음파세척기 #연구실초음파세척기 #실험실초음파세척기 #실험용초음파세척기 #실험실용초음파세척기 #연구용초음파세척기 #저주파초음파세척기 #고주파초음파세척기 #울트라소닉배스 #입자분석 #입자분쇄 #초음파분산장치 ​ ​ ​ ​ ​ 저희 레보딕스㈜에서 가장 많이 문의가 되는 제품은 3가지 종류.. 2021. 3. 25.
바이오 미생물 샘플 보관에 최적! 초저온 냉동고 [Froilabo 프로일라보] - 연구실험실용 기기 전문 레보딕스(주) 안녕하세요! 레보딕스㈜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Froilabo사의 초저온냉동고입니다. 제품을 소개해드리기 앞서, Froilabo사에 대해 간단히 알아보도록 할까요? Froilabo는 1946년에 설립되어 냉장 및 기후장비 제조에 전념했고, 1970년 프랑스에서 만들어진 최초의 ULT 냉동고를 설계했습니다. 오늘날엔 100여년 동안 쌓아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정확한 온도제어가 가능한 냉동고를 출시해 실험실 전문 냉동고 제조사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 ​ ​ ​ ​ #Froilabo #프로일라보 #초저온냉동고 #DeepFreezer #바이오샘플보관 #-86도냉동고 #-80도냉동고 #-45도냉동고 #-40도냉동고 #저온냉동고 #연구냉동고 #실험냉동고 #미생물냉동고 #연구실냉동고 #실험실냉동고 #연구.. 2021. 3. 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