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1/08/243

초자보다 가볍고 편리한 고품질대용량 Labplas 멸균샘플링백 [무료샘플킷 레보딕스 이벤트] 안녕하세요 레보딕스입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Labplas의 샘플링백 중 Filtra-bag을 소개해드리면서, 샘플링백을 사용하면 어떤 점이 더 좋은지 설명해드리겠습니다. Labplas는 1987년에 설립된 캐나다에 위치한 회사로 현재 50여개 이상의 국가에 다양한 샘플 백을 수출하고 있습니다. 또한, Labplas의 멸균 샘플 백(Sterile Sample Bag)은 다양한 사이즈로 제작이 가능하며, 실험용도에 따라 맞춤으로 제작하여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을 갖고 있습니다. 실험실에서 고체 시료를 샘플링 할 때, 우선 고체샘플을 균질화하고 분리해야 합니다. 초자를 이용한다면, 균질화를 미리 한 뒤에 플라스크에 넣거나 다른 방법을 통해 샘플이 이동되면서 샘플의 양이 유실되기도 하고 샘플의 오염의 위험도 생.. 2021. 8. 24.
고품질 제품라인 PSF 프리미엄 시린지필터 wwPTFE Acrodisc [pall 폴] - 크로마토그래피 실험연구 소모품 전문 레보딕스 안녕하세요, 레보딕스㈜입니다. 오늘은 Pall사의 프리미엄 시린지 필터 제품에 대해 소개하려고 합니다. ​ Pall Corporation은 첨단 여과, 분리, 정제 분야의 글로벌 선도 기업으로, 광범위한 생명 과학 및 업계 고객 여러분의 핵심적인 유체 관리 필요를 충족하는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일반적으로 시린지 필터는 시린지로 시료 주입 전 한번 걸러주는 역할로 1개의 필터로 이뤄지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하지만, Pall의 PSF (프리미엄 시린지 필터)제품은 2개이 필터로 구성되어 더욱 시료를 분석하기 쉽게 만들어 줍니다. ​ ​ #폴 #pall #폴시린지필터 #wwPTFE #범용시린지필터 #PSF시린지필터 #PSF #시린지필터 #고품질시린지필터 #화학호환성 #안정성시린지필터 #수용성시린지필터 #지용.. 2021. 8. 24.
초순수 제조장치 필터관리 교체시간 알람설정! [AVIDITY 어비디티] - 연구실험용 기초장비관리 레보딕스 안녕하세요~ 레보딕스 블로그 지기 입니다. 레보딕스는 미국 Avidity사의 국내 독점 대리점입니다. 실험실에서 꼭 필요한 초순수 제조장치를 공급하고 있습니다. 실험을 해야 하는데, 필터 교체 알람이 뜨면 정말 당황스럽겠죠? 레보딕스는 그런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필터 교체 주기를 관리해 드립니다! 레보딕스 초 순수 제조장치 사용하신 고객님에게 필터 교체 알람을 알려 드려 교체 주기 일정을 카톡으로 알려드립니다~! 아래 레보딕스 카카오플러스 친구 추가를 하여 카카오플러스 친구를 맺어 주신 고객님을 에게 알림 톡을 보내드립니다. 아래 이미지를 통해 필터 교체 주기를 직접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카카오톡으로 교체 2~3개월 전부터 일주일 전까지 교체 알람 및 시기를 알려드리며, 보다 편리하게 교체 및 관리를 할.. 2021. 8. 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