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1/12/023

초순수제조장치 필터교체 관리 알림톡서비스! 레보딕스(주) - 특허받은 2단계 역삼투 기술의 정제수장치 [Avidity 어비디티] 안녕하세요~ 레보딕스 입니다. 레보딕스는 미국 Avidity사의 국내 독점 대리점입니다. 실험실에서 꼭 필요한 초순수 제조장치를 공급하고 있습니다. 실험을 해야 하는데, 필터 교체 알람이 뜨면 정말 당황스럽겠죠? 레보딕스는 그런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필터 교체 주기를 관리해 드립니다! 레보딕스 초 순수 제조장치 사용하신 고객님에게 필터 교체 알람을 알려 드려 교체 주기 일정을 카톡으로 알려드립니다~! ​ 아래 레보딕스 카카오플러스 친구 추가를 하여 카카오플러스 친구를 맺어 주신 고객님을 에게 알림 톡을 보내드립니다. 아래 이미지를 통해 필터 교체 주기를 직접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카카오톡으로 교체 2~3개월 전부터 일주일 전까지 교체 알람 및 시기를 알려드리며, 보다 편리하게 교체 및 관리를 할 수 있도.. 2021. 12. 2.
액체샘플 분주 및 컨트롤을 위한 제품, 전자동 피펫에이드(PipetteAid)[VWR] - 과학실험관련기구 전문 레보딕스㈜ 피펫컨트롤러 안녕하세요. 레보딕스㈜입니다. 오늘은 VWR의 피펫에이드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 피펫에이드는 많은 양의 액체를 피펫팅 할 때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VWR의 세롤로지컬 피펫을 끼워서 사용하시면 더욱 정확한 액체 분주가 가능합니다. 이번에 VWR의 피펫에이드가 새롭게 출시되었는데요, 더욱 빠르고 편리한 분주가 가능해졌습니다. 무게도 기존보다 가벼운 180g 초경량 본체로 제작되어 실험자의 피로감을 줄여주는 장점을 갖고있습니다. #VWR #피펫컨트롤러 #피펫에이드 #전자동피펫에이드 #피펫펌프 #충전식피펫에이드 #메스피펫 #피펫에이드팁 #실험용피펫에이드 #연구용피펫에이드 #피펫콘트롤러 #pipetcontroller #PowerpettePlus #pipetaid #labpipetaid #실.. 2021. 12. 2.
생물안전작업대(BSC)[Lamsystems SAVVY]와 [Berkshire Supra-Wipe1]클린룸 와이퍼(Cleanroom wiper) - 멸균연구실험실 관련제품 레보딕스 ​ 안녕하세요 ~ 레보딕스㈜입니다! 오늘은 Lamsystems사의 생물안전 작업대와 더불어 함께 사용하실 수 있는 Berkshire사의 클린룸 와이퍼도 소개드리려고 합니다. 클린룸 와이퍼란 클린룸에서 제품의 이물질이나 크린룸 내부의 이물질을 제거하기 위해 사용하는 무진천입니다. 생물안전작업대를 사용하시면서 표면의 오염을 제거하기 위해서 사용하실 수 있는 것이 Berkshire사의 cleamroom wiper입니다. Berkshire의 Cleanroom wiper는 가장자리의 마감을 하여 발진이 적은 것이 장점입니다. 오늘 소개드릴 제품은 100% 폴리에스터 제품이며 비멸균의 Supra-Wipe 1입니다. ​ ​ #생물안전작업대 #BSC #비에스씨 #BSC_Type_A2 #BSC_Class_II #Lams.. 2021. 12.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