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2/096

시스템에 UPLC 전용 피팅을 사용해야 하는 이유?? [IDEX 아이덱스 VHP피팅] - 크로마토그래피 시스템 및 악세사리 전문 레보딕스(주) 안녕하세요. 레보딕스 티스토리 입니다. 여러분은 UPLC 전용 피팅이 있다는 사실을 알고 계셨나요? 보통은 UPLC 시스템에도 HPLC 시스템에 사용되는 피팅을 사용하고 계시는 분들이 대부분일 듯 합니다. ​ 하지만 , UPLC 시스템에는 UPLC 전용 피팅을 사용해야만 합니다. 오늘은 여러분께 미국 IDEX사에서 판매하고 있는 UPLC 전용 피팅에 대해 소개시켜 드리겠습니다. 잘못된 피팅 사용시 문제점 UPLC 시스템에는 15,000 psi (1,034 bar) 이상의 고압력이 발생되기에 피팅이 그 압력을 견디지 못하면 아래와 같은 현상이 발생됩니다. > 튜빙읜 물리적인 손상 > 튜빙 내경 크기의 불균형 (위의 사진 참고) > 피팅 Receving port의 손상 " 잘못된 피팅 선택은 Leak 발생 .. 2022. 9. 26.
생명바이오, 제약 실험연구에 고품질 정량정밀펌프를 선택해야 하는 이유 [Masterflex 마스터플렉스] - 디지털 페리스탈틱 멀티다채널펌프 전문 레보딕스 안녕하세요 레보딕스 티스토리 입니다. ​ 오늘은 생명,제약, 바이오 실험연구에 고품질 정량정밀펌프를 선택해야 하는 이유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왜 Masterflex와 같은 고품질의 펌프를 사용해야 할까요? 지금부터 고품질의 펌프가 어떻게 공정 생산성을 향상 시키는지 6가지 이유로 설명 드리겠습니다. ​ 실험실과 생산공정에서 터치스크린을 가지고 있는 제품은 생산 효율성을 높이는데 아주 중요한 요소입니다! 여러분이 관리자라면 프로세스 개선에 집중해야 하고 업무의 효율성을 높여야 합니다. 두마리 토끼를 모두 잡기 위해서는 최신 기술을 갖춘 펌프를 활용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사용이 편리하고 터치 스크린 인터페이스를 갖춘 펌프라면 시간과 비용을 쉽게 절약할 수 있습니다. 1. 기능의 극대화 혹시 펌프를 사.. 2022. 9. 26.
유리 주사기 (Glass syringe 글래스시린지) 세척방법 [Setonic 세토닉] – 실험실연구용 장비소모품 전문 레보딕스㈜ 안녕하세요~ 레보딕스㈜입니다. 오늘은 실험실, 연구실에서 많이 사용되는 Setonic사 유리 주사기 (Glass syringe) 소개와 유리 주사기 사용방법, 세척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Setonic사는 독일에 위치해 있으며, 정교한 품질을 자랑하는 경제적인 유리 주사기를 공급하고 있습니다. 보통 실험실, 연구실에서 많이 사용하는 유리 주사기 제품으로 H사가 있는데요~ 저희가 취급하는 Setonic은 H사와 대응할 수 있는 동등 품질을 자랑합니다. H사 유리주사기는 고가제품임에 반해, Setonic사는 고품질의 제품을 경제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입니다. #glasssyringe #유리주사기 #유리시린지 #유리실린지 #실험실주사기 #실험용주사기 #연구실주사기 #연구용주사기 #H.. 2022. 9. 20.
튜빙을 쉽게 연결 및 분리할 수 있는 퀵 커플러(Quick Coupler) [Linktech 링크테크] – 정량펌프 소모품장비 전문 레보딕스(주) 안녕하세요~ 레보딕스㈜입니다~​ 오늘은 튜빙을 쉽게 연결 및 분리 할 수 있는 Quick coupler (퀵 커플러) 제품을 소개시켜 드리겠습니다. 저희 레보딕스㈜가 취급하고 있는 퀵 커플러 제품은 미국 Linktech사로 2005년도에 설립되었습니다. Linktech사 퀵 커플러의 판매 분포도를 살펴보면 기성품 제품이 68%, 주문제작 제품 32%로 주문제작 제품도 큰 판매 비율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즉 Linktech사 퀵 커플러의 가장 큰 장점은 고객이 원하는 제품으로 제작이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퀵커플러 #Quickcoupler #튜빙연결 #튜빙분리 #튜빙연결분리 #링크테크 #Linktech #호스연결 #호스분리 #튜브연결 #튜브분리 #튜브연결분리 [Linktech 퀵 커플러 사용방법 & 특장점.. 2022. 9. 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