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odix Inc/레보딕스 소식

[2017.03.07~08] 상반기 대리점 정기교육

by Revodix marketing 2017. 4. 14.



안녕하세요 :) 



오늘은 지난 3월 7일부터 8일까지 1박 2일간 진행된 레보딕스 대리점 교육 소식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레보딕스는 국내 9개의 대리점과 함께합니다. 


이번 교육은 

코스모과학 조민석 과장 

한랩서비스 박경민 소장

에스플러스 소재준 대표 

코람바이오텍 이우신 대리, 이상준 주임, 전세계 주임

이코랩 조형준 사원

바이오서브 강두현 사원, 윤성찬 사원

동일과학상사 탁춘갑 대표, 이학 대리

발만인스트루먼트 전진모대표, 박병호 부장 

티엘에스 김정수 대표, 김남희 차장, 최유미 대리, 김병혁 사원, 이연학 사원


많은 대리점 분들께서 교육 참여를 위해 먼 길을 와주셨습니다!! 

이 자리를 빌어 다시 한 번 감사의 말씀 전합니다 :)





첫째날에는 레보딕스에서 새롭게 런칭한 Techne, Jenway에 대해 Bibby Scientific 본사의 Michael Cheng이 내사 방문하여 교육을 진행하였습니다. 

PCR의 기본적인 내용과 더불어 다른 메이커와 차별화되는 강점에 대해 주로 이야기했습니다. 







Techne의 PCR은 

1. 특허받은 CCD 방식으로 셀별로 LED의 빛의 양을 조절할 수 있습니다.  

2. 목적온도까지 빠른 도달 시간으로 실험시간을 단축할 수 있습니다.    

3. 여타 메이커에 비해 뛰어난 온도 균일성을 보입니다.  (95℃ 측정시 0.1 온도균일성,  60℃ 측정시 0.03 온도 균일성) 

 

이러한 장점으로 Techne PCR은 정밀한 실험을 진행해야 하는 HRM 연구실  또는 고성능 PCR의 대안이 될 수 있습니다! 






Techne 의 PCR 교육 후에는 

Jenway의 pH meter 와 Spectrophotometers 의 교육이 이어졌습니다. 







Jenway의 Portable pH meter인  550, 570 모델의 경우 휴대가 가능한 모델로서 
특히 570 모델은 방수하우징으로 가장 대중적으로 사용되는 제품이 되겠습니다. 

 

둘째날에는 레보딕스가 자체 개발한 중앙모니터링시스템인 Revotrak과 

2017년 새로 런칭한 Catalyst 정량 펌프에 대한 교육을 진행하였습니다. 





영업 1팀 차정희 부장님께서 Revotrak의 소개를 해주셨습니다.

Revotrak은 중앙 모니터링 시스템 (CMS)로 연구실, 공장 등 온습도 유지 관리가 필요한 곳에서 

여러 챔버들은 한번에 모니터링 할 수 있는 시스템입니다. 


제약, 농축산, 물류, 병원, 전산실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용이 가능한 시스템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실제 온습도 측정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Fiocchetti 냉장고에 Revotrak 센서를 설치하고 

전용 소프트웨어를 통해 1분단위로 데이터가  저장되는 모습을 보여드렸습니다.  

또한 설정 온도보다 상승하게 될 경우 알람이 울리는 상황을 연출하였습니다.  




점심시간 이후로는 영업2팀 원동운 부장님의 정량펌프 교육이 이어졌습니다. 

신규로 런칭하는 Catalyst 메이커와 제품 라인을 장점과 유량범위를 기준으로 설명해주셨습니다. 


마지막으로 사진에는 없지만 

PALL 코리아의 이길은 차장님, 김혜진 차장님 두분께서 필터와 물장치 교육을 진행하셨습니다.



이로써 

1박 2일간의 교육 일정을 무사히 마쳤습니다. 


교육을 진행해주신 분들과 참여해주신 대리점 여러분들 모두모두 고생 많으셨습니다. 

하반기 교육때 다시 뵙겠습니다 :)


 

사업자 정보 표시
레보딕스㈜ | 신종훈 | 경기도 하남시 조정대로 150 하남지식산업센터 아이테코 334호 | 사업자 등록번호 : 206-86-21780 | TEL : 031-790-1907 | Mail : sales@revodix.co.kr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