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odix Inc/레보딕스 소식

[사원인터뷰] 영업4팀은 어떤 일을 하나요?

by Revodix marketing 2017. 5. 10.






안녕하세요! 
오늘은 레보딕스 영업4팀의 신설으로 
새로운 팀을 맡게 되신 조윤경 과장님의 인터뷰로 찾아뵙게 되었습니다!
영업 4팀이 어떤 일을 하는지 궁금하신 분들은 놓치지 마세요 :)   


▲ 영업 4팀 조윤경 팀장



Q. 먼저, 블로그를 보시는 여러분들께 간단한 소개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레보딕스㈜에서 영업4팀 팀장을 맡고 있는 조윤경 과장입니다.

저는 레보딕스㈜가 “켐테크교역"이라는 회사명 이였던  2007년에 입사하여 현재까지 근무하고 있습니다.

저의 주요 직무는 펌프 및 관련 소모품 내근영업과 영업지원, 마케팅 업무를 주로 하고 있습니다.

올해부터 영업4팀이 신설되면서 팀장을 맡게 되어 영업4팀을 책임지는 중요한 업무도 맡고 있네요^^


Q신설된 4팀의 팀장을 맡고 계신데요. 4팀은 어떤 팀인가요?  

영업4팀에는 “딜러, 대리점팀"과 “마케팅팀"이 함께 속해 있습니다.  

▶딜러, 대리점팀 : 딜러, 대리점만 전문으로 제품 상담, 엔드유저 영업지원, 납품 업무를 하고 있습니다. 

기존에는 모든 영업사원이 엔드유저, 딜러를 함께 영업, 관리하였으나 올해부터 분리가 되어 좀 더 체계적으로 협력업체를 지원할수있게 되었습니다. 협력업체분들의 많은 도움 부탁드리겠습니다.

 ▶마케팅팀 : 저희가 취급하는 전제품을 체계적으로 홍보하며, 학술 업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올해에는 할인이벤트, 데모 체험단 모집, 특정 제품 프로모션등이 기획되어 있습니다. 저희 레보딕스 블로그 이웃이 되시거나, 옐로우아이디 친구가 되신다면많은 혜택을 누구보다 먼저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Q10년동안 레보딕스와 함께하셨는데레보딕스의 매력은 무엇이라고 생각하시나요

제가 처음 입사하였을때만해도 직원이 10명 정도 되는 소규모였습니다. 팀 구분이 거의 없던 시절이네요 (웃음) 

하지만 지금은 영업팀만 해도 영업1팀 (랩장비 End User판매), 영업2팀 (펌프 End User판매), 영업3팀 (대전,충남지역 전제품 판매), 영업4팀 (딜러,대리점팀 & 마케팅팀)으로 분리되어 있으며, 전국 각 지역에 대리점도 9군데나 있습니다. 

 현재는 전직원이 30여명입니다. 이렇게 점점 회사가 성장함에 따라 제 자신도 같이 성장하고 있으며 회사의 성장에 뿌듯함도 느끼고 있습니다. 저희 회사는 현재에 안주하지 않고 항상 새로운 것에 도전하며 발전하고자 합니다. 이런 진취적인 회사 마인드가 제가 오래 다니며 일하고 있는 가장 큰 매력이라고 생각합니다.


Q. 앞으로 레보딕스에서 이루고싶은것(또는 목표)이 있다면 무엇인가요

제가 레보딕스에서 이루고싶은 꿈은 저희 회사가 과학장비, 펌프취급업체에서 지금보다 높은 인지도를 갖게 되는 것입니다.

좀 더 구체적으로 말하면 동종업계에서 넘버 3안에 드는 것이라고 말할 수 있겠네요. 

저희 회사를 알리고자 전직원 많이 노력하고 있지만, 아직까지 부족한 부분이 많이 있습니다. 다양한 제품라인 구성, 마케팅 및학술 보강, 체계적인 협력업체, 대리점 지원으로 회사가 더 성장 할 수 있도록 저희 영업4팀, 전직원 모두 노력할 것입니다. 

저희는 고객님들의 관심으로 성장할 수 있습니다. 고객님들과 서로 윈윈하는 회사가 되고자 저 역시 많이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여기까지! 조윤경과장님의 이야기를 들어보았습니다. 
영업4팀의 신설으로 딜러 여러분들과 대리점 분들께 더욱 체계적인 도움을 드릴 수 있으리라 기대가 되네요!


다음 소식은 
올해 1월, 레보딕스 영업 1팀의 부장님으로 오신 차정희 부장님의 인터뷰로 찾아뵙겠습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레보딕스㈜ | 신종훈 | 경기도 하남시 조정대로 150 하남지식산업센터 아이테코 334호 | 사업자 등록번호 : 206-86-21780 | TEL : 031-790-1907 | Mail : sales@revodix.co.kr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