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odix Inc/레보딕스 소식

[사원인터뷰] 레보딕스 분위기 메이커!

by Revodix marketing 2017. 7. 7.

사무실의 분위기 메이커이자 큰언니와도 같은 존재 >,<  

오늘은 경영 관리팀의 김승주 주임님을 함께 만나보겠습니다! 


▲ 김승주 주임




Q. 안녕하세요~ 간단한 소개를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경영 관리팀에서 해외 물류 업무를 담당하고 있는 김승주 주임 입니다.

레보딕스에서 수입하는 모든 제품은 제 손을 거쳐야 한답니다. ^^

또한 국내 유저 또는 영업 직원들의 문의 사항을 해외 메이커에 전달하고 그들과 소통하는 업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무역 업무 이외에도, 사내동호회 총책임자, 워크샵 기획 담당 등 사내 문화활동을 책임지고 있습니다.

사내 동호회는 다음 기회에 소개하도록 할게요 :"

 

Q. 레보딕스 공인 꽃밭! 관리팀에 대해서 소개해주세요!!   

레보딕스의 경영 관리팀은 총 5명으로 회계, 인사, 물류, 총무 업무 등 전반적인 경영 및 직원 관리 업무를 수행합니다.


(왼쪽부터, 신종훈 대표이사, 남영애 과장, 김승주 주임, 이은혜 사원, 양혜은 과장, 김귀분 부장)

 관리팀은 모든 업무를 총괄하시는 김귀분 부장님인사·총무 업무를 담당하시는 남영애 과장님,  회계·자금 업무를 담당하시는 양혜은 과장님과 이은혜 사원, 물류·인사 교육 파트를 담당하고 있는 김승주 주임^^ 이렇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Q. 그렇다면 주임님이 맡고 계신 무역 업무는 구체적으로 어떤 업무를 다루나요 ? 

무역팀에서 담당하고 있는 업무는 크게 두가지로 나눌 수 있습니다.

1)    해외 구매 & 수입 통관 : 국내의 발주 건을 취합해서 해외 구매를 진행하는 업무 와 수입 통관 후 국내 입고까지 전 과정을 관리합니다. 

2)    해외 Maker와의 소통 : 국내에 발생한 다양한 문의 건(일반 문의, 기술 문의, 고객 컴플레인, 수리 문의 등)을 해외 Maker에 전달하여 원만하게 해결하려 노력합니다. 

영업팀이 최고의 영업 성과를 낼 수 있도록, 납기 일정을 조율하고 해외 Maker와 소통하는 업무가 저의 역할입니다.

 

Q.  레보딕스에서 3년 넘게 함께 하셨는데, 어떤 매력이 있는 회사인가요

레보딕스는 저에겐 3번째 회사이지만, 동시에 제가 가장 많이 발전한 회사입니다담당하는 업무만이 아닌 다양한 업무를 경험하면서 제 역량을 키워나가고 싶으시다면, 레보딕스가 딱 맞는 회사입니다실제로 저 역시도 무역 업무와 동시에 인사, 마케팅 업무를 경험하면서 역량을 키워 나가고 있습니다.

내가 성장하는 만큼, 회사가 함께 성장하는 것을 직접 느낄 수 있는 곳!  

바로 레보딕스 입니다.

 

Q. 번외 질문! 레보딕스 공식 사내커플으로 사장님의 짖궂은 장난에 맞서고 계신데 사내커플은 어떤 장단점이 있을까요

대부분의 직장인 커플들은 연락 문제로 많이 싸우실 거예요~ “하루 종일 나한테 카톡 한번 할 시간이 없어?” 혹은 도대체 자기네 회사는 왜 이렇게 매일 야근해?” 등 연락 문제로 많이 싸우실 텐데요. 저희는 사내 커플이다보니 연락 문제로 싸울 일이 거의 없습니다. 업무가 맞닿아 있어서 서로를 잘 이해할 수 있다는게 가장 큰 장점입니다. ^^   


Q. 다음 인터뷰이를 지목해주세요! 

다음 인터뷰이는 기술지원팀 정덕규 과장님을 지목하겠습니다! 


지금까지 경영 관리팀에서 무역 업무를 담당하시는 김승주 주임님을 함께 만나보았습니다!

다음 인터뷰는 레보딕스 기술지원팀 팀장을 맡고 계신 정덕규 과장님의 인터뷰로 찾아뵐게요 :) 



<이전 인터뷰가 궁금하다면 ?!> 

#4. [사원인터뷰] 영업 2팀의 품절남!

#3. [사원인터뷰] 영업 3팀의 미친존재감!


사업자 정보 표시
레보딕스㈜ | 신종훈 | 경기도 하남시 조정대로 150 하남지식산업센터 아이테코 334호 | 사업자 등록번호 : 206-86-21780 | TEL : 031-790-1907 | Mail : sales@revodix.co.kr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