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recision Pump/정량펌프, 밸브

[Micropump] Gear Pump Head의 선정방법에 대해 소개합니다 - 정량펌프 전문 레보딕스(주)

by Revodix marketing 2019. 9. 25.

 

안녕하세요~ 레보딕스㈜입니다.

오늘은 Micropump사의 Gear Pump Head의 선정방법 대해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먼저 Micropump사에는 여러 SeriesPump Head가 있습니다.
Pump Head를 선정하실 때에 필요한 여러가지 정보들이 있습니다.

1. Series

2. Gear Set

3. Gear Material

4. Static Seals

5. Base Materials

6. Drive Mount

7. Options

 

위 정보들은 곧 P/N를 선정하는 것과 바로 연결되어 있으며, 순서대로 정해주시면 됩니다.

 

먼저 ProductSeries를 선정합니다.

 

Micropump사의 헤드는 크게 Cavity type과 Suction Shoe type으로 나뉘며 각 type 별로
Series는 위의 그림과 같이 나눠지게 됩니다.


Cavity type은 일반적인 기어펌프의 형태이며, Suction shoe type은 마이크로
펌프사의 고유한 특허 기술입니다.

Suction shoe type은 위의 Shoe 부분이 기어를 눌러주어 고압에서도 사용 가능한 제품입니다.

Series가 선정되었다면, 다음으로는 Gear Set을 선정해주시면 됩니다.
Gear Set, Width, Pitch 등을 뜻하며 이 부분은 본사로 문의 주시면 자세하게 설명 드릴 수 있습니다.
그 다음엔 Gear의 재질, Seal의 재질, Base 재질을 선택 후 마지막으로 Drive Mount를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예시를 보여드리면 다음과 같습니다.

위의 그림은 각각의 알파벳과 숫자가 의미하는 바를 나타내고 있는데요.

그럼 저 알파벳과 숫자들은 어떻게 알 수 있는지에 대해 궁금하실 듯 합니다.

 

바로 위의 Sheet를 보시면 됩니다.

알파벳과 숫자의 의미는 거의 동일하며, Series별로 Data Sheet를 확인하고 싶으신 분들은
저희 레보딕스에 연락주시면 됩니다^^

Head를 선정하신 후에는 산업용, 실험용 등 사용 용도에 따라 알맞는 드라이브를 선택하셔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기어펌프는 액체의 종류, 유량, 점도, 압력 등 고려해야 할 사항이 매우 많아서 위의 정보들만 가지고
고객님들이 직접 기어펌프를 선정하기에 어려움이 많으실텐데요~

저희 레보딕스㈜의 펌프 전문가와 상담을 하시면, 더욱 정확하게 용도에 맞는 제품을 선정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저희 레보딕스㈜는 기어펌프뿐만 아니라 관련 소모품까지 모두 취급하고 있어서
저희 펌프 전문가들이 펌프부터~소모품까지 모두 구성
해 드릴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MICROPUMP사의 Gear Pump Head 선정 방법에 대해 소개해 드렸습니다.

다른 활용 사례가 궁금하시거나 제품을 자세히 알고 싶으시다면 아래 연락처
혹은
레보딕스 카카오톡으로 연락주세요.

항상 저희 레보딕스㈜를 아껴주시고 많은 관심 가져 주셔서 감사합니다.

 

정량펌프,정밀펌프,피스톤펌프,주사기펌프,튜빙펌프,연동펌프,튜브펌프,고압펌프,튜브연동펌프,기어펌프,다이어프램펌프,솔레노이드펌프,마이크로펌프,마그네틱펌프,무맥동펌프,HPLC펌프,장비장착형펌프,OEM펌프

사업자 정보 표시
레보딕스㈜ | 신종훈 | 경기도 하남시 조정대로 150 하남지식산업센터 아이테코 334호 | 사업자 등록번호 : 206-86-21780 | TEL : 031-790-1907 | Mail : sales@revodix.co.kr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