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odix Inc/레보딕스 소식

‘KOREA LAB (코리아랩) 2021 국제연구, 실험 및 첨단분석장비전’ 레보딕스㈜ 참가!

by Revodix marketing 2021. 5. 28.

안녕하세요, 레보딕스 입니다.

레보딕스㈜가 ‘KOREA LAB 2021 국제연구, 실험 및 첨단분석장비전’에 참가합니다.

전시회는 5/28(금)꺄지 일산 킨텍스 전시관에서 진행됩니다.

 

레보딕스㈜, '코리아팩 스페셜&ICPI WEEK 2021'서 '백신 보관 냉장고' 등 고품질 실험장비 전시

레보딕스㈜(대표 신종훈)는 오는 5월 25일(화)부터 28일(금)까지 고양 킨텍스에서 열리는 '코리아팩 스페셜(KOREA PACK Special) & ICPI WEEK 2021(국제포장기자재전·국제제약화장품위크)'에 참가해 '백신

kr.aving.net

 

 

레보딕스㈜(대표 신종훈)는 오는 5월 25일(화)부터 28일(금)까지 고양 킨텍스에서 열리는 '코리아팩 스페셜(KOREA PACK Special) & ICPI WEEK 2021(국제포장기자재전·국제제약화장품위크)'에 참가해 '백신 보관 냉장고' 등 고품질 실험장비를 선보인다.

kr.aving.net

#코리아랩

#korealab

#2021korealab

#2021코리아랩

#코리아렙

#랩코리아

#레보딕스

#revodix

[킨텍스 1전시장 내 레보딕스㈜ 부스 및 레보딕스 임직원들]

레보딕스㈜(대표 신종훈)는 오는 5월 25일(화)부터 28일(금)까지 고양 킨텍스에서 열리는 '코리아팩 스페셜(KOREA PACK Special) & ICPI WEEK 2021(국제포장기자재전·국제제약화장품위크)'에 참가해 '백신 보관 냉장고' 등 고품질 실험장비를 선보인다.

1995년 설립된 레보딕스㈜는 26년 동안 연구 분석장비 분야에 활용 가능한 기초실험장비와 솔루션을 국내에 제공해 왔다. 레보딕스㈜가 공급하는 다양한 필수 실험장비는 제약·바이오 분야에서 유용하게 활용되며 대한민국 기초과학 분야의 발전에 이바지하고 있다.

건조기, 오븐, 인큐베이터와 함께 실험 샘플의 보관에 유용한 냉장 냉동고, 실험자와 샘플을 동시에 보호하는 생물안전작업대 등 실험실의 기초장비를 수입, 공급한다. 또한, 레보딕스㈜는 HPLC의 모든 소모품을 공급하는 회사로서 실험의 정밀성을 높여줄 실험 소모품을 함께 제공한다.

레보딕스㈜는 이번 전시회에서 한국에 독점 공급하는 독일 MMM그룹의 건조기·배양기·항온항습기, 일본 TOMY社의 멸균기, 이탈리아 Fiocchetti社의 냉장·냉동고 등 고품질 실험장비를 선보인다.

 

특히 코로나19 상황이 지속되는 가운데 레보딕스㈜가 공급하던 냉장고가 의료기기 인증을 받게 되면서 백신 보관 냉장고로 사용될 수 있게 됐다. Fiocchetti 제품은 이탈리아에서는 이미 제약, 메디컬 분야에서 적극적으로 활용되고 있으며 의약품, 샘플, 표준품 보관에 최적화된 검증된 장비다.

레보딕스㈜는 "자사가 취급하는 대표 제품들을 해외에 턴키 프로젝트로 제공하고 있다"라며 "베트남과 미얀마에 신규로 설립되는 한국의 제약시설 생산공장에서 사용될 모든 실험장비를 공급하고, 장비의 밸리데이션까지 책임진다"고 전했다.

이어 "이번 전시회에서 실험실 필수 장비들을 전시해 고객들이 전문적인 기술 상담도 받아볼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레보딕스 부스에 많은 참여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레보딕스㈜ | 신종훈 | 경기도 하남시 조정대로 150 하남지식산업센터 아이테코 334호 | 사업자 등록번호 : 206-86-21780 | TEL : 031-790-1907 | Mail : sales@revodix.co.kr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